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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디지털 혁신’ 브랜드 2종 등록
Author
익명
Date
2021-02-04
Views
131
범농협 디지털 혁신의 성과물을 통합 관리하는 브랜드(상표)가 등록돼 폭넓게 활용될 전망이다.
농협중앙회는 농협이 추진 중인 디지털 혁신의 성과물에 적용할 브랜드를 개발, 등록을 마쳤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작업은 디지털 혁신 성과에 통일된 브랜드를 부여해 혁신적이고 발 빠르게 변하는 농협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됐다.
새로 등록된 브랜드는 <NH i-FIELD(엔에이치 아이-필드)>와 <NH OCTO(엔에이치 옥토)> 2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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