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생명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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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량 생산되는 연구실적들을 정보화하여 온라인으로 유통시킴으로 연구자들이 효율적으로 관련 정보를 얻도록 돕고 있습니다.
문경 오미자. 광양 황매실…식품도 ‘지역마케팅’ 시대
Author
icals1
Date
2020-01-31
Views
180
지역 특색을 살린 식품이 국내외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란 시장조사기관의 전망이 나와 주목된다.
글로벌 시장조사기업인 유로모니터인터내셔널은 최근 ‘2020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를 발표하며 지역 특색을 강조한 상품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밝혔다. 몇년 새 전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도시·국가·지역 등 자신이 나고 자란 곳에 애착을 가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서다. 또 소비자들이 자신의 지역만이 아닌 다른 ‘지역’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되면서 ‘지역’이 마케팅의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란 전망이다.
(이하 내용 링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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